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지면보기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표결 이후 매주 열리는 주말 도심집회에서 탄핵반대 집회 참석 인원이 탄핵촉구 측을 큰 규모로 압도하고 있다. 지난 21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린 탄핵반대 집회는 주최 측 추산 200만명, 경찰 비공식 추산 3만6000명 선이었다. 반면 같은 날 광화문과 안국동..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권 의원들은 21일 윤석열 대통령을 체포하고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탄핵해야 한다고 말했다.김현정 민주당 의원과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 홍희진 청년진보당 대표는 이날 오후 광화문 동십자각에서 열린 '윤석열 즉각 파면·처벌 사회대개..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보수성향 단체인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 주최로 열린 '탄핵 반대! 자유민주주의 수호! 광화문 국민혁명대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21일 서울 오후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규탄하는 '탄핵 반대! 자유민주주의 수호! 광화문 국민혁명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함성을 외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찬성하는 시민단체들은 21일 윤 대통령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즉각 체포·수사해야 한다고 말했다.1500여 개의 시민단체로 이뤄진 '윤석열 즉각퇴진 사회대개혁 비상행동'은 광화문 동십자각에서 오후 3시부터 윤석열 즉각 파면·처벌..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반대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추가적인 헌법재판관 임명 불가를 촉구하며 보수 총 결집에 나섰다. 대국본은 21일 오후 광화문 일대에서 '대통령 탄핵 결사반대 및 헌법재판관 임명 불가' 광화문 국민혁..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소추 이틀 만에 보수단체가 서울 광화문 일대와 헌법재판소 앞에 모여 윤 대통령의 탄핵 무효를 주장하며 본격적인 '장외 투쟁'에 나섰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대국본)과 보수·안보시민단체들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윤..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기자 =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는 "시민혁명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에게 군 통수권을 되찾아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를 이끌고 있는 전 목사는 이날 오전 여의도 자유통일당 당사에서 열린 탄핵 무효 기자회견에서 "국민저항과 시민혁명을..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 윤석열 대통령의 두 번째 탄핵소추안이 국회서 가결된 14일, 거리로 나온 애국시민들은 윤 대통령이 부정선거 의혹 해소를 위해 살려낸 불씨를 꺼뜨리지 않기 위해 힘껏 목소리를 냈다. 이들은 12.3 비상계엄 목적은 결국 부정선거 수사에 있었음이 지난 12일 대국..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보수성향 단체인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 주최로 열린 '자유 대한민국 수호 국민혁명대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14일 서울 오후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시도를 규탄하는 '12·14 광화문 국민혁명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안 가결이 발표되자 침울한 표정을 짓고 있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14일 서울 오후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시도를 규탄하는 '12·14 광화문 국민혁명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탄핵 시도를 비판하고 있다.
"탄핵은 무효다. 국민의힘 정당은 해체하라. 우리는 반드시 대통령님을 지켜낼 것이다." 14일 오후 5시 30분께 서울 중구 세종대로에 모인 보수단체 집회에 참여자들이 일몰 이후 핸드폰 조명을 켜고 끝까지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들은 국민의힘 찬성파들에게 '사퇴하라'를 외치면서 집회를..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소추안 재표결이 진행된 14일 오후 5시께 서울 광화문 세종대로 일대 모인 시민들은 투표 상황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다 '탄핵 가결' 소식에 탄식과 분노를 쏟아냈다.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부결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던..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소추안 가결 직전 "탄핵은 절대 안 된다"라며 "목숨을 걸고 우리가 대통령을 지켜내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황 전 총리는 14일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열린 부정선거 수사 촉구를 위한 '제4차 자유민주파수꾼 행진' 집회..
14일 서울 강남역 9번 출구에서 열린 부정선거 수사 촉구를 위한 '제4차 자유민주파수꾼 행진' 집회에 참여한 한 애국시민이 윤석열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는 부정선거 수사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서버 압수가 목적이라고 알리고 있다. 한 애국시민이 강남대로를 지나는 차량을 향..
아시아투데이 특별취재팀 =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은 불법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재표결이 14일 시작되자 서울 광화문 일대가 긴장감으로 가득찼다. 지난 7일에 이어 국민의힘이 윤 대통령이 탄핵 반대 당론을 유지하면서 탄핵 부결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지만, 혹여나 가결될 가능성에..
우원식 “한덕수 탄핵안, 재적 과반수 찬성으로 의결”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안 가결…헌정사상 최초
신화 이민우에 26억 뜯은 방송작가…대법 “피해액 다시..
권한대행의 권한대행, 최상목…직위명만 26자
“尹 대통령, 적절한 시기 탄핵심판 직접 나와 발언할 것..
檢 “12.3 비상계엄 국헌문란이자 폭동…尹 국회 봉쇄·..
헌재 “尹측 대리인 선임 오전 제출…‘6인 체제 선고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