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이에듀, 고용부 ‘HRD 아카이브 운영기업’ 3년 연속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7001036536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3. 27. 10:45


/마이에듀
이러닝 전문 교육기업 '마이에듀'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교육사업인 HRD 아카이브 운영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HRD FLEX 운영기관 2년 연속 선정에 이은 성과다.


'HRD 아카이브'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중소기업의 교육을 위해 실시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 재직자의 직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디지털 원격 훈련 플랫폼이다. 구독형 방식으로 학습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직원들은 1인 기준 14만원 상당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의 경우 수강 요건 충족 시 최대 90%의 교육비가 지원돼 효율적인 직무 교육이 가능하다.


마이에듀는 HRD 아카이브를 통해 500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기업 교육요구도조사를 통해 임직원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에듀의 교육 과정은 재직자들의 직무 수행 능력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시간 콘텐츠(웨비나, 명사특강 등), 이러닝 등의 교육과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마이크로러닝, 숏폼을 활용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이에듀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HRD 아카이브' 대상 기업들에 필요한 맞춤 교육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러닝 산업 선도 교육 기관으로 수행 역량 및 신뢰성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5년 인증) 선정, 산업통상자원부 서비스품질 우수상 표창이라는 성과를 얻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마이에듀 관계자는 "중소기업 재직자들의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HRD 아카이브에 더욱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요구도조사를 통해 재직자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