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켓비, 유튜브 쇼핑 협업 확대… ‘액셀러레이터’서 판매 노하우 공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01700484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7. 25. 08:00

마켓비 협찬 제품 활용 이미지./인플루언서 송송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켓비가 지난 2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YouTube Shopping 액셀러레이터’에 참가하며 유튜브 쇼핑 협업을 본격 확대했다.

이번 행사에는 700명 이상의 뷰티&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해 유튜브 쇼핑 기능을 활용한 판매 노하우와 트렌드를 공유했다. 마켓비는 유튜브 쇼핑 파트너사로서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의 서비스와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마켓비만의 공간 제안 및 홈스타일링 노하우를 전달했다.


마켓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튜브 쇼핑을 활용하는 크리에이터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콘텐츠 속 제품 태그를 통한 시너지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마켓비 제품을 활용한 홈 인테리어 콘텐츠 제작 팁과 협업 시 제공 가능한 혜택 등을 구체적으로 안내했다.


마켓비 관계자는 “마켓비는 누구나 쉽고 합리적으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리빙 아이템을 제안해왔다”며, “유튜브 쇼핑을 통해 보다 많은 크리에이터가 마켓비와 함께 일상 속 ‘자존감 높은 집꾸미기’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5 YouTube Shopping 액셀러레이터’에는 카페24, 쿠팡, 올리브영, 지그재그 등 유튜브 쇼핑 주요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해 크리에이터 맞춤형 인사이트 제공과 현장 체험존 운영을 진행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