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베드, 접이식 설계로 보관·이동 수월
제습기, 28㎝ 폭에 하루 최대 5.5ℓ제습 가능
|
식기세척기 신제품 '더 슬림'은 기존 제품 대비 폭을 15㎝ 줄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하다. 식기 세척의 번거로움도 확실하게 줄였는데, 4중 회전 입체 세척 시스템으로 총 28개의 3단 구조 회전 노즐이 입체 분사돼 식기의 모든 면을 빠짐없이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열풍으로 식기를 빠르게 건조하고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내부 증기와 냄새를 깔끔하게 배출한다. 특히 한국형 식기 배치에 최적화된 2단 바스켓 구조를 적용, 최적의 세척과 건조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세척 모드는 다양하다. 표준·강력·급속·스마트 또는 통살균 등 4가지 세척 코스와 헹굼추가·강력건조·고온살균·잠금·예약·문열림 설정 등 6가지 세척 옵션을 갖춰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이 제품은 접이식 디자인과 약 10㎏의 부담 없는 무게, 이동 손잡이를 적용해 집안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전용 보관 가방 덕분에 깔끔한 수납은 물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신장에 맞춰 안마볼의 가동 범위를 총 3단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3단계 강도 조절과 타이머 기능으로 사용자 체력에 맞춘 안마를 제공한다. 쿠쿠 측은 이번 안마 베드도 보관의 용이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
특히 자동, 수동, 연속, 수면, 의류건조 5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춰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또한 제습기 내부에 생길 수 있는 곰팡이나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성에 제거 및 내부 건조 기능을 제공,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동식 바퀴로 제품 이동 시의 무게로 인한 관절 부담을 줄였으며, 자동 배수 호스를 연결하면 연속배수가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과도 같은 제품"이라며, "여름철 부모님의 건강과 위생을 케어하는 효도 선물로도, 실속을 중시하는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