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노인터내셔널, ‘랍스터 무제한’ 석식 뷔페 프로모션 한달 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5010015029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7. 25. 15:04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 등
랍스터 이용한 특제 요리, 수제 소스 등 13종 메뉴 라인업
소노인터내셔널 랍스터 뷔페 프로모션
소노인터내셔널 랍스터 뷔페 프로모션 이미지./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여름 고객의 미식 경험을 한층 높이 끌어올릴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8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소노 랍스터 페스타'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철 식재료 랍스터를 주제로 △페퍼 크랩&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터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 13종의 특제 요리를 선사한다.

특히 '셰프스키친'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코너 '랍스터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즉석 요리를 선보여 보다 생동감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분들에게 시즌에 맞는 품격 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자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특색 있는 테마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