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손 없는 날’ 윤달에는 장지 답사!…대명스테이션, ‘장지 무료답사’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5010015090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7. 25. 16:06

대명아임레디 회원 대상 장지 시설 전문 상담원 동행
8월 말까지 답사 완료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장지 무료답사 이벤트
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장지 무료답사 이벤트 이미지./대명스테이션
올해 윤달이 2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로 정해진 가운데 재액이 없는 '손 없는 달'인 윤달을 맞아 개장, 이장, 묘지 정비 등 장묘 관련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맞춰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지 무료답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윤달은 음력과 양력의 오차를 보정하기 위해 2~3년에 한 번씩 추가되는 달이다. 전통적으로 윤달은 재액이 없는 '손 없는 달'로 개장, 이장, 묘지 정비 등 중요한 일을 하기 좋다고 여겨진다.

대명아임레디는 윤달 맞이 회원 특별 혜택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전문 상담원이 동행하는 장지 무료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8월 31일까지 답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상품을 가입한 고객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장지 답사는 수도권 지역에 한해 동행 가능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지난 2023년 이후 2년만에 돌아온 윤달을 맞아 이장, 개장을 고민하시는 고객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전문가 동행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상품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는 상조 서비스인 만큼 부담 없이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