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프렌즈, 여름 한정 ‘냥냥특집’ 굿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101001803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7. 31. 09:40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테마 공간 조성
카카오프렌즈 냥냥특집 테마 보도자료 이미지1
카카오프렌즈가 '냥냥특집' 굿즈를 출시한다./카카오프렌즈
카카오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는 여름 한정 테마 '냥냥특집' 굿즈를 출시하고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특별 테마 공간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냥냥특집'은 춘식이가 세계 각국의 귀신으로 변신한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낸 여름 테마로, '고스트춘', '머미춘', '레이디춘', '프랑켄춘타인', '나인테일춘' 등 총 5종의 '춘식이 귀신' 캐릭터를 선보인다. '자발적 아싸' 등 독특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섬뜩하고 무서운 귀신이 아닌 춘식이 특유의 엉뚱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는 지난 28일 냥냥특집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먼저 선보였으며, 31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필로우, 키링, 랜덤피규어, 핸드타올 등 총 14종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굿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안무서운) 귀신의 집'으로 꾸미고 9월 9일까지 색다른 매장 경험을 선보인다. 춘식이가 귀신으로 분장해 직접 운영하는 상점이라는 설정 아래 매장 곳곳에 몰입감을 높이는 시각적 요소들을 배치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장 중앙에는 춘식이가 우물에서 나타났다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귀신 우물'이 자리잡고 있으며, 한켠에는 신비한 분위기의 냥냥특집 굿즈가 전시된 '프랑켄춘타인'의 공간이 숨겨져있다. 또한 천장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처녀귀신 '레이디춘'이 거꾸로 매달려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공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냥냥특집 테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홍대스토어 한정으로는 '(안무서운) 귀신의 집'체험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여름 마그넷 2종을 증정하며 냥냥특집 테마 굿즈 1개 이상 구매 시 타투스티커를 제공한다.

홍대 외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직영 스토어에서는 '냥냥특집 액막이 부적 포토카드'를 선착순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방문시 1종, 매장에서 이모티콘 구매 인증 시에는 5종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채널 친구 추가 및 공유를 통해 최대 5회까지 참여할 수 있는 '액막이 부적 뽑기' 이벤트를 8월까지 진행하며 냥냥특집 테마를 포함해 총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냥냥특집 한정판 마그넷'을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테마는 춘식이 특유의 엉뚱함과 귀여운 매력을 살려 여름 공포 콘셉트를 재치있게 풀어냈다"며 "특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마련된 특별 공간에서 곳곳에 숨어있는 재미있는 연출들을 발견하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