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천재교육, 유아 자기주도 학습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001000463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1. 10. 09:30

'돌잡이 시리즈' 개발진 참여
몰입형 루틴 학습, 성취감 강화
부모와 아이 함께하는 첫 학습 제안
천재교육, 하루 10분이면 한글 수학 완성 출시
천재교육이 출시한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천재교육
천재교육이 4~7세 유아를 위한 새로운 학습 프로그램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을 주요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서점(영풍문고)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 '돌잡이 시리즈' 개발진이 참여한 첫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프로그램으로, 아이가 스스로 즐기며 배우는 자기주도 학습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유아 학습 시장은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아이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자기주도형 학습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은 유아가 부담 없이 몰입할 수 있도록 '집중도 높은 짧은 루틴, 꾸준한 성취'를 핵심 가치로 삼은 하루 10분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은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춰 설계된 영상, 교재, 피드백의 3단 학습 구조를 기반으로, 한정된 집중 시간 안에서도 몰입력 있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교육 전문 출판사의 큐레이션을 통해 아이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제안하며, 학습 완료 시 제공되는 칭찬 스티커로 성취감과 자발적 학습 동기를 높인다.

부모는 별도의 준비 없이 학습 가이드북에 따라 손쉽게 코칭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하루 10분 학습 루틴'을 실천할 수 있다.

최보경 천재교육 영유아콘텐츠 부문장은 "유아 학습의 핵심은 한정된 집중 시간 안에서도 몰입도 높은 학습 경험을 통해 성취감을 쌓는 것"이라며,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은 '돌잡이 시리즈' 개발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가 스스로 배우고 즐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첫 학습 루틴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루 10분이면 한글·수학 완성'은 11월 10일부터 주요 온라인몰 과 오프라인 서점(영풍문고 수도권 지점)에서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