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탑텐, 겨울 아우터 수요 급증 속 ‘슈퍼 에어 다운’ 판매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7010008645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1. 17. 14:18

패딩 검색량 310% 증가
19~30일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 실시
ㅇ
탑텐 슈퍼에어 숏다운 점퍼./신성통상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우터 라인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17일 신성통상에 따르면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패딩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네이버 데이터랩 트렌드 분석 결과 '패딩' 관련 검색량은 9월 전월 대비 66% 늘었고, 10월에는 310% 이상 급증하며 뚜렷한 상승세를 나타냈다. 일상 속 아웃도어 감성을 반영한 '고프코어' 스타일의 인기가 더해지며 가볍고 활동적인 아우터 중심의 소비가 확대되는 모습이다.

탑텐의 대표 겨울 아우터 '슈퍼 에어 다운'은 퀼팅 패턴과 버튼 클로저를 적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가벼운 충전재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으며, 브라운·아이보리 등 뉴트럴 톤으로 구성돼 다양한 겨울 복장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기본 실루엣과 숏 길이 디자인을 갖췄다.

경량 패딩 라인 '에어테크(AIRTECH)'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이다. 에어테크 볼륨 제품은 습기와 바람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볼륨감을 강조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코듀로이 소재와 뉴트럴 컬러로 구성된 이번 시즌 라인업은 일상용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아우터와 온에어 등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탑텐 관계자는 "겨울 상품 수요에 맞춰 시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