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헬로비전, 지역 소외계층 아동에 제철먹거리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3010012292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1. 23. 08:59

[LG헬로비전 보도사진2] LG헬로비전이 제철장터에서 모인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했다. 사진은 지역민 봉사단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1)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나눔장터'에서 모인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음나눔 꾸러미는 아동들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LA갈비, 불고기, 사과즙 등 제철먹거리로 구성했다. 아동급식카드로 간편식을 주로 구매하는 아동들을 고려해 혼자서도 쉽게 조리하도록 밀키트 형식으로 준비했다.

고객이 제철장터 내 '나눔장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1건당 LG헬로비전이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누적 기부금은 2000만원에 달한다. 지역민 봉사단은 먹거리 꾸러미를 15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노성래 LG헬로비전 대외협력·ESG실장은 "지역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과 지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한국ESG기준원의 ESG평가에서 3년 연속 종합 'A' 등급을 획득했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