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5일 2025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구독 사업의 경우 한국은 차별화된 케어서비스 기반 구독 확대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30%에 가까운 높은 매출 성장세를 지속했다"며 "해외도 대상 국가 내 적극적인 신규 구독자 확보 노력과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전략을 통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해외 구독 사업은 초기 단계지만 속도감 있는 사업 확장을 통해 전체 구독 사업 매출에서 해외가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며 "B2B 사업과 구독 사업 등 지속적인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해 사업 성과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