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남 해수욕장서 ‘벼리’ 만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0010017232

글자크기

닫기

창원 허균 기자

승인 : 2025. 07. 30. 09:55

여름 휴가철 맞아 ‘벼리’조형물 순회 전시
250730도내해수욕장벼리공기조형물설치
경남 도내 해수욕장에 경남도 홍보캐릭터 '벼리'가 설치됨을 알리는 포스터./ 경남도
경남도는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경남도 홍보캐릭터 '벼리' 공기조형물을 설치하고 참여형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벼리' 공기조형물은 도내 4개 해수욕장(창원 광암, 사천 남일대, 거제 구조라, 남해 상주은모래비치)를 순회하며, 8월 1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된다.

조형물은 해당 장소에 단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설치된다.

'벼리' 공기조형물은 △8월 1일 창원 광암해수욕장 △8월 8일 사천 남일대해수욕장 △8월 14일 거제 구조라해수욕장 △8월 22일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해수욕장 순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관광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활기 있게 조성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경남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 및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해수욕장에서 벼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벼리랑여름 #벼리해수욕장투어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 또는 스토리로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벼리 굿즈(에코백, 인형, 키링)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장수환 도 홍보담당관은 "도내 해수욕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벼리 조형물은 경남의 여름을 상징하는 새로운 포토 명소가 될 것"이라면서 "여름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즐거운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허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아투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