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페이증권, 멜론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801000906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11. 18. 09:09

[카카오페이증권 참고자료] 251118
카카오페이증권이 멜론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은 뮤직플랫폼 멜론(Melon)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음악과 투자를 연결해 양사 고객이 일상 속에서 금융과 문화콘텐츠 경험을 자연스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증권과 멜론 간 상호 연계돼 각각 참여 가능한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이달 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리듬타는 주식 거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1만 원 이상 거래하면 멜론캐시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단, '주식 모으기' 등 자동 거래 방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여기에 멜론캐시 수령자 중 추첨을 통해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티켓(1인 2매)을 총 5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안내되며, 올해 MMA는 12월 20일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주식 선물' 이벤트는 멜론 정기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멜론 앱에서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을 받을 수 있다. 멜론 일반 회원(골드등급 이하)은 1개의 주식 교환 쿠폰을, VIP 회원은 최대 2개까지 지급된다.

제공 종목은 애플(AAPL), 구글(GOOGL), 테슬라(TSLA), 스타벅스(SBUX), 나이키(NKE) 등 주요 글로벌 기업 5종 가운데 무작위로 선정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음악이 생활의 리듬을 만들어주듯, 주식도 소액부터 '투자 리듬'을 형성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가 투자 경험이 낯선 사용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