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프리미엄 호텔에 쿠첸 '123 밥솥'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
써모스, 연말 홈파티 준비용 기획전
|
21일 업계에 따르면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오는 21일까지 연말 맞이 '미(米)캉스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쿠첸의 프리미엄 제품 '123 밥솥'이 주요 5성급 호텔 다이닝에 도입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쿠첸은 '123 밥솥'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글래드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엔포드 호텔 등에 제품을 지원하며 프리미엄 밥맛 경험 확대에 나서고 있다.
특히 글래드 호텔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 '123 밥솥'을 비치해 방문 고객들이 현장에서 프리미엄 밥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추가로 확장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특별한 호캉스 콘셉트의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 한 해 가장 기억에 남는 '미식의 순간'을 재치 있는 N행시로 표현하고 게시글 댓글로 참여 여부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2등 쿠첸 '123 밥솥' 6인용, 3등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디너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매년 이 시즌을 기념해 집 안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The Holly Collection)'으로 구성했다. 홀리(Holly) 모티브의 양각 문양들과 르크루제 색감을 담은 르크루제 대표 무쇠 주물 제품인 '홀리데이 마미떼'는 26㎝ 사이즈의 클래식한 빨강 컬러로 풍성한 연말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한다. '홀리데이 소스팬'은 빨강, 아티초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구이나 다양한 소스 요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메뉴를 담기에 제격이다.
|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연말 홈파티 요리 준비부터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선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다른 구성과 혜택을 제공하며, 총 60여 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물로 적합한 홈카페 아이템은 1+1 특별 구성으로 제공해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16일에는 육아용 선물로 적합한 베이비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25% 할인한다. 17일에는 Z세대에게 사랑받는 그래픽 디자인 브랜드 '이나피스퀘어'와 콜라보한 컬렉션을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 '이나피스퀘어 리유저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18일에는 연말 선물 수요를 공략해 집과 사무실에서 활용도가 높은 '홈앤오피스' 카테고리 제품을 1+1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스트로 컵앤텀블러,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 보온보냉 머그컵,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캔홀더 등 주요 제품은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써모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일상과 육아, 선물, 홈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준비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홈파티 준비부터 선물까지 써모스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써모스_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릴레이특가 포스터](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15d/2025121501001381500080223.jpg)






